종로구민의 건강을 위해 함께하는 체육!

종로구 생활체육회

자료실

home > 자료실 > 일반자료실

일반자료실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도봉구유소년야구단, 크린토피아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 제패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3099 2018-06-12 708
 













이번 대회에서는 유소년 야구 대회 사상 처음으로 서울시 초등학교 팀이 출전해 눈길을 끌었다.
토너먼트로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 서울 도봉구 유소년야구단은 꿈나무리그 결승서 경기도 의정부시 유소년야구단을 10-4로 꺾고 우승
을 차지했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대한유소년야구연맹 소속 서울 도봉구유소년야구단이 정상에 올랐다.

도봉구유소년야구단은 10일 막내린 제1회 크린토피아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서울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주최하고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난 22일부터 10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이용해 장충리틀야구장 등 총 4개 구장에서 치러졌다. 서울시 초등학교 9개 팀을 포함하여 전국에서 106개 팀에서 1,500여명이 참가했다.

국내 대표 세탁 기업인 크린토피아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특히 유소년야구 대회 사상 처음으로 서울시 초등학교 팀이 유소년야구 대회에 출전해 실력을 겨루는 동시에 서로 우정을 다지는 의미있는 대회이기도 하다.

토너먼트로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 서울 도봉구유소년야구단은 꿈나무리그 예선에서 경기 파주시유소년야구단을 10대1, 서울 성북구유소년야구단을 12대2, 인천 계양구유소년야구단을 14대4로 누르고 4강전에서 경기 호평라온유소년야구단 12대6로 물리치고 결승에 올라 경기 의정부시유소년야구단을 10대4로 이겨 대망의 우승을 차지했다

출처 : STN SPORTS(http://www.stnsports.co.kr)